통합검색
통합검색 닫기
TOP
게시판
게시판
게시판 > 중앙회소식
중앙회소식
‘교통사고장애인 (유)자녀장학금’ 전달식 개최
등록인
중앙회
글번호
1937
작성일
2021-03-04
조회
532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교통사고장애인 ()자녀장학금전달식 개최

메르세데스-벤츠가 후원하고 아이들과미래재단이 지원하는

교통사고장애인 ()자녀 장학금 지원사업

 

 

한국교통장애인협회(회장 김락환)는 지난 224() 오후 2시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교통사고장애인 ()자녀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사업은 메르세데스-벤츠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이 [기브앤 레이스]라는 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으로 진행 되었으며 202010월부터 2개월간 신청을 받고, 신청자 중 35명의 학생에게 총액 30,600,000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부 방침에 따라 김락환 회장과 수령자 대표 학생 5, 학부모 5인 등 최소인원으로 진행하였으며 행사장 입장시 체온체크, 손소독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였다.

 

금번 장학금 지원사업은 교통사고 장애인의 가정의 학생 중 초등학생 11, 중고등학생 13, 대학생 11명을 선정하였으며 전국 17개 시도협회를 통해 신청을 받고 수령자를 선정하였다. 일반적인 교통사고 장애인 가정은 사고 후 가장의 실직이나 치료 및 재활로 인하여 수입이 일정치 않아 자녀들의 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이러한 가정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여러 자동차회사들의 사회공헌을 요구할 것이다.

 

김락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금번 교통사고 장애인 장학금 증정식을 진행할 수 있도록 후원해준 메르세데스-벤츠와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감사를 드리며 교통사고 장애인의 자녀들이 바르게 자라서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큰 관심을 가져달라고 호소하였다. <>

 

 

 







첨부파일
 벤츠_장학금 전달식 1.jpg
 벤츠_장학금 전달식 2.jpg
 벤츠_장학금 전달식 3.jp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