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소식
home 게시판 > 중앙회소식
공유하기
http://gyotong.org/module/bbs/view.php?rdno=28045URL복사
2019 교통범죄 추방대회 및 교통정의상 시상식
등록인
중앙회
글번호
28045
작성일
2019-04-03
조회
97

한국교통장애인협회(회장 김락환)42() 오전 11시 서울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2019 교통범죄 추방대회 및 교통정의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본 시상식은 교통범죄의 심각성 및 위험성 제기, 교통범죄 검거 사례를 알림으로써 시민들에게 교통범죄자는 반드시 잡힌다는 확고한 신념 고취, 교통문화 개선을 통한 교통정의 확립,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교통선진문화 창조, 교통범죄 해결을 위해 일선에 노력하는 경찰 공무원의 노고 격려를 목적으로 한다.

 

이 자리에는 이종걸 국회의원, 장석춘 국회의원, 김현권 국회의원, 복지 TV 최규옥 회장, 사회복지법인 행복복지재단 박덕경 이사장,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신동일 회장, )한국장애인녹색재단 정원석 중앙회장,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안중원 이사장, 한국교통안전공단 황제현 감사, 붓사랑장애인희망키움창작소 김충현 회장, 오택캐리어 강태삼 전무이사, 백승주 국회의원 박진호 정책보좌관과 본 협회 전국의 시·도 협회장과 지회장 200여명이 참석하여 교통범죄의 심각성을 재인식하고 교통정의상 수상자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 교통정의상에는 지난 2018360명 이상의 전국 교통범죄인을 검거하여 교통정의를 바로 세우는 데 모범이 된 인천 미추홀 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이 선정되었으며, 김용현 팀장이 팀을 대표해 상을 수상했다.

 

교통안전 공로상은 장애인복지 향상 및 교통사고예방활동에 앞장서 선진교통문화 정착에 기여가 큰 인천시협회와 세종시협회에 수여됐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현재까지 22회에 걸쳐 전국에서 가장 교통안전에 기여한 공로가 큰 경찰서를 선정해 교통정의상을 수여해오고 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김락환 회장은 어려운 근무환경 속에서도 투철한 사명의식과 교통정의를 위해 불철주야 애쓰신 미추홀경찰서 교통범죄수사팀에게 전 국민을 대신해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우리 협회 또한 교통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각종 캠페인을 통해 널리 알려서 교통범죄 근절운동에 더욱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 자유한국당 김석기 국회의원, 주승룡 국회부의장 등이 축전을 보내왔으며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대한장애인보치아연맹 오텍그룹, ()한국장애인문화협회에서 화환을 보내왔다. .

 


첨부파일
 교통정의상 (1).JPG99.48KBPC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