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소식
home 게시판 > 중앙회소식
공유하기
http://gyotong.org/module/bbs/view.php?rdno=28002URL복사
2019 신년하례회, 시무식
등록인
중앙회
글번호
28002
작성일
2019-03-27
조회
365

- 기해년 새해에는 국민들에게 희망찬 소식만 들려오길 -

 

)한국교통장애인협회(김락환 중앙회장)는 지난 115() 구미시장애인체육관에서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도협회장, ··구지회장, 임직원 및 회원 간의 결속을 다지고 신년 덕담을 나누는 신년하례회 및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기도 사무총장이 진행을 맡아 구미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으로 문을 연 행사는 김상철 구미부시장, 장석춘 국회의원, 김태근구미시의회의장, 윤창욱 경북도의원을 비롯한 한국교통장애인 회원 3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길현명 세종시협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후 참석자 전원이 서로 마주보고 새해 인사를 나눈 후 내빈소개, 새해인사, 만세삼창, 시루떡 자르기, 건배,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중앙회장은 신년 인사말을 통해 기해년에는 황금돼지의 해인만큼 이 자리에 참석한 사람들 모두 황금복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축복하며,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회원을 비롯해 국민 모두에게 행복한 소식만 들려오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2019년에도 교통장애인의 복지증진과 협회 발전을 위해 앞장 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상철 구미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국교통장애인협회의 신년하례회 및 시무식을 우리 구미에서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구미시도 교통장애인의 삶의 질 개선과 복지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장석춘 국회의원과 김태근 의회의장, 손동익 경상북도 장애인복지과장의 인사말 이후, 이광식 수석부회장의 선창으로 한국교통장애인협회와 대한민국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는 만세 삼창이 이어졌다.

 

행사의 마지막은 시루떡 절단과 건배제의로 장식했다. 먼저 참석 내빈과 시·도 협회장이 한자리에 모여 교통사고 예방과 복지실현을 위해 결의를 다지는 시루떡 절단을 하고 최정헌 부산광역시협회장, 전치국서울특별시협회장, 윤창욱도의원의 건배제의가 있었다.

 

식사 이후에는 특별순서로 협회와 관련한 신년퀴즈풀이가 있었다. OX퀴즈 및 게임을 통해 천손녕 해운대구지회장이 LED텔레비전을, 김원태 문경시지회장이 통돌이 세탁기를 상품으로 받았다.

 

이후 모두 함께 모여 단체사진을 찍음으로써 2019년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를 마무리했다.

 

 

 


첨부파일
 27693_20190117105625_1892794.jpg79.85KBPC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