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협회소개 서브메인 바로가기입니다.
정보마당 서브메인 바로가기입니다.
소식알림 서브메인 바로가기기입니다.
통합검색

교통사고 사망자 추모관 바로가기 배너입니다.
교통장애인협회 공지사항 타이틀 이미지입니다
웹메일 바로가기 배너입니다.
홈 아이콘입니다 홈  >> 소식알림  >> 중앙회소식 내용없음 - 구성 이미지

교통장애인협회 심볼문구 - 교통사고 예방하여 교통평화 이룩하자!
게시판 타이틀 :::: 중앙회소식 ::::
검색목록 버튼 이전 글 이동 버튼  다음 글 이동 버튼 
  2017 교통유자녀 장학금 전달식 개최 글자 확대 글자 축소
       날짜 : 17-07-28 11:11     조회 : 3460    

2017 교통유자녀 장학금 전달식 개최


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7 27()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교통사고 유자녀 30명과가족을 초청해 장학증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김락환회장은한참 꿈을 키워야하는 어린 학생들이 부모님의 장애 때문에 부끄러워하고 비관하는 것이 안타깝다.”, 본인은 30대에 장애인이 되었으나 가족의 화목과 사랑으로 장애를 이겨낸 경험을 전하며교통사고로 아픔을 겪고 있는유자녀가 어려운 환경을 딛고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협회는 유자녀의 용기 있는 도전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고 교통사고장애인및 가족의 지원 제도 마련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개회식에이어 교통안전영상을 통해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과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장학금전달식후 협회에서 마련한 점심을 같이 하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한편 ‘2017 교통유자녀 장학금 전달식은 현대자동차그룹에서 후원하고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지원하여 진행된 사업으로 교통사고로 부모가 사망하거나 장애를 입은 유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로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유자녀의 학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올해는대학생 및 초··고등학생30명의 유자녀에게 15백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검색목록 버튼 이전 글 이동 버튼  다음 글 이동 버튼 

홈으로 가기
내용없음 - 구성이미지
로그인하기
내용없음 - 구성이미지
회원가입하기
내용없음 - 구성이미지
내용없음 - 구성이미지